 |
RPA |
Robotic Process Automation |
|
|
 |
|
RPA(Robotic Process Automation)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"사람"이 아닌 "소프트웨어 로봇"으로 자동화 하는 것으로 단순, 반복적인
규칙기반의 업무를 수행하는 것으로,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자동화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신속 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
디지털 노동력(digital workforce)을 확보할 수 있다. |
|
|
|
 |
|
Automation Anywhere Enterprise |
|
|
|
 |
세계에서 가장 많이 배포된 디지털 인력 플랫폼
|
|
|
 |
 |
 |
로봇 프로세스 자동화
엔터프라이즈급 RPA는 거래처리, 데이터 조작, 디지털 시스템과의 통신 등 모든 규칙기반의 반복 가능한 작업을 자동화해 줍니다.
|
인지 자동화
인지 자동화 AI와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고객 이메일 분석, 송장 처리 등 비구조화 프로세스와 반구조화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.
|
디지털 인력 분석
분석 기능은 봇 수준의 데이터를 합성하여 실시간 운영 인텔리전스와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분석정보를 생성하여 시각적 대시보드에서 보여줍니다.
|
|
|
|
|
|
|
산업 |
금융
|
제조
|
유통
|
서비스ㆍ통신
|
- ● 기업 대출 실행 전 관련 정보
- ● 조회 업무
채권추심 가능 고객 식별 업무
|
- ● 출하검사 성적서 자동생성 업무
- ● SAP 송장 처리 업무
|
- ● POS 데이터 입력 작업
- ● 재고 관리 입력 및 승인
프로세스 자동화
|
- ● 주별 보고 자동 발송
- ● 지방세 납세 증명서 발급 업무
|
기업 |
재무ㆍ회계
|
HR
|
IT
|
Supply Chain
|
- ● 기업간 회계 및 계정조정
- ● 고객 마스터 데이터 관리
|
- ● 임금정산 / 성과금 관리
- ● 신규 입사 및 퇴사 처리
|
- ● FTP 다운로드, 업로드 및 백업
- ● 이메일 처리 및 배포
|
|
|
|
|
|
 |
 |
생산성 향상에 따른 업무 고도화
RPA를 통한 단순 반복 작업 자동화, 직원은 고부가가치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구축.
|
직원 및 고객 만족도 향상
업무 집중도 향상에 따른 생산성 중대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연결됨
|
 |
 |
오류 예방 및 정보누설 위험방지
반복 업무에 대한 휴먼에러 감소
|
업무 변경에 유연한 대응
업무 변경 시 유연한 대응 가능
|
|
|